우리는 그동안 맨날 조에서 3위,4위로 배정됐어서 토너먼트 올라가는게 기적이 맞았음 근데 이번엔 2위였어... https://theqoo.net/ktalk/4260415525 무명의 더쿠 | 17:02 | 조회 수 56 이번에 참가국 늘어나면서 2포트 마지막 배정받았던 건데 그 기회를 이렇게^^ 날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