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진들이 좋아하는 덮머!
- 23:04
- 조회 3
- 잡담
-
- 야구판에 갔으면 야구덕이죠 왜 돌덬한테 ㅈㄹ임?
- 23:04
- 조회 1
- 잡담
-
- 근데 누구 팬덤 이상하다는 글을 케톡와서 쓰면 여기서 헐 속상했겠다 이럴거라 생각한거임? 본인도 똑같은거 아냐?
- 23:04
- 조회 11
- 잡담
-
- 여러개 덕질하는데 난 해외야구 덕질이 젤 좋았늠
- 23:04
- 조회 8
- 잡담
-
- 안정환한테 정병이 왜잇는거임 예능정병임?
- 23:04
- 조회 5
- 잡담
-
- 근데 솔직히 야구판은 왜 돌팬 얘기 나오는지 알겠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957955 무명의 더쿠 | 22:54 | 조회 수 383 실제로 많이 갔기도 하고 스포츠팬은 정병 없다는게 아니라 계정 굴리는 방식이 돌덕스러움...
- 23:04
- 조회 51
- 잡담
-
- ㅇㅎㅇㅍ 헤어글 보고 이기셨네요 함
- 23:04
- 조회 33
- 잡담
-
- 헤어 한게 이해 안되는 수준임
- 23:04
- 조회 10
- 잡담
-
- 나도 내 지피티 핫게홍명보지피티 마냥 길들이고 싶다
- 23:04
- 조회 7
- 잡담
-
- 코르티스 레드레드 처음 나왔을때부터 반응 좋았어?
- 23:04
- 조회 49
- 잡담
-
- 블링메시 이분 미쳤구나 오늘도 골넣었네
- 23:04
- 조회 17
- 잡담
-
- 지금부터레몬태태탱
- 23:04
- 조회 6
- 잡담
-
- 공항에 액정보호 필름 파는대 있나
- 23:04
- 조회 7
- 잡담
-
- 카리나윈터 얼굴합이 너무 내취향이야
- 23:04
- 조회 32
- 잡담
-
- 혹시 삼성전자 온누리 20% 환급 들어온 덬 있어??
- 23:03
- 조회 36
- 잡담
-
- 놀러코스터 잘돼서 즌2 나왔으면
- 23:03
- 조회 8
- 잡담
-
- 그리고 꼭 케톡에 와서 뫄뫄판 돌팬들 많아져서 돌팬화됐어 ㅇㅈㄹ함
- 23:03
- 조회 28
- 잡담
-
- ㅇㅎㅇㅍ 핫게 글이 뭐야??
- 23:03
- 조회 120
- 잡담
-
- 핫게 헤어는 일반인이 2만원 주고 커트해도
- 23:03
- 조회 27
- 잡담
-
- 아니 백번 양보해서 돌판화된게 뭔 대수라고 그럼 자정하세여,,,
- 23:03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