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월드컵때만 보지만 ㅅㅈㅎ 다들 월드컵때나 좀 관심가지지 평소에 관심 주지도 않으면서 항명안하고 레볼루숑안하는 선수들 탓이다 웅앵웅은 좀ㅋㅋ
잡담 아니 근데 결국 항명안하는 선수탓도 크다는게 웃김
19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월드컵때만 보지만 ㅅㅈㅎ 다들 월드컵때나 좀 관심가지지 평소에 관심 주지도 않으면서 항명안하고 레볼루숑안하는 선수들 탓이다 웅앵웅은 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