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허벌나게 깨졌으면 싶다가도 이기고 올라가면 홍씨나 축협 비난강도가 더 쎄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ㅆㅂ 이런 생각까지 들게하다니 진짜 짜증난다 ㅜㅜㅜㅜㅜㅜ
잡담 일본 브라질전은 양가감정 드네
707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본이 허벌나게 깨졌으면 싶다가도 이기고 올라가면 홍씨나 축협 비난강도가 더 쎄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ㅆㅂ 이런 생각까지 들게하다니 진짜 짜증난다 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