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이라도 됐으면 크으 역시 우리손으로 만든 우리 감독도 할수 있습니다 신토불이!!! 하면서 늙은 축구인들이 서로 빨아줬을거 생각하면 월드컵을 앞으로 못보면 못봤지 그 꼴은 도저히 못봐줬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