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덴마크 보냈다고 박지성 가족까지 깐 놈들이 한트럭이다 https://theqoo.net/ktalk/4260303102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669 그새끼들 탈룰라해서 해버지도 비판했다 해버지 표정봐라 ㅇㅈㄹ하고 있겠지;싹 다 고소엔딩이었어야 했는데 선수에 미쳐가지고 사리분별 못하고 가족까지 욕하고걔네들 아직도 있다고 생각하면 가끔 소름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