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유튭들 구독해놨는데 다들 찐으로 화나서 짜증내는거 오랜만에 본다 https://theqoo.net/ktalk/4260387957 무명의 더쿠 | 16:37 | 조회 수 80 뭐 오랜만이라 해도 2년만이긴 한데 ㅋㅋㅋㅋㅋㅋ 다들 월드컵 전까지는 ㅇㅇ 좋은게 좋은거니까 일단 응원합니다~ 모드였는데 끝나니까 억제기 풀고 그냥 존나 까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