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눈에 끼리끼리인데 뫄뫄팬덤이 역대급이고 걔네만 유난이고 지랄하고 중얼거리는애들 나오는데 이것도 돌판 흔한 정병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팬들끼리 싸울때 한명팬덤만 ㅂㅅ이라고 지랄하는경우 흔한가?
188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눈에 끼리끼리인데 뫄뫄팬덤이 역대급이고 걔네만 유난이고 지랄하고 중얼거리는애들 나오는데 이것도 돌판 흔한 정병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