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나도 축알못인데 목소리 내라 이러는 건 뭐지 싶어서임
- 16:29
- 조회 0
- 잡담
-
- 근데 아직도 에버랜드에 슴엠디파는데 있어?
- 16:29
- 조회 0
- 잡담
-
- 손흥민이 다음 월그컵도 보고싶은데
- 16:29
- 조회 5
- 잡담
-
- 울산 선수들, 프런트 직윈도 끝까지 이청용이랑 같이하고 싶어서 감독한테 건의하고 대표이사한테까지 건의했는데도 같이 못감
- 16:29
- 조회 19
- 잡담
-
- 안세영도 깔려고 사람들 벼르고 있었는데
- 16:29
- 조회 36
- 잡담
-
- 박주호한테 힘실어주다가 커리어끊기면 대중이책임지나
- 16:28
- 조회 49
- 잡담
-
- 레드레드 노래가 진짜 걍 좋다..
- 16:28
- 조회 23
- 잡담
-
- 아까 뭔 선수들한테 아겜도 보이콧 해야 한다 그러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28
- 조회 47
- 잡담
-
- 아니 시발 선임과정 개떡같이 감독 뽑은 늙탱이들이 버젓이 있는데 선수들 항명안한다고 지랄하는것만 봐도 왜안하는지 알겟음
- 16:28
- 조회 42
- 잡담
-
- 무논리펼치다가 쳐맞으면 여긴 케톡방이다 방패쓰는거 ㅈㄴ웃기긴해
- 16:28
- 조회 16
- 잡담
-
- 글고 그때 안세영 선수는 그때 배협 폭로하고 처음엔 절반은 욕먹었어
- 16:28
- 조회 93
- 잡담
-
- 수원삼성이 인기 진짜 많던데
- 16:28
- 조회 42
- 잡담
-
- 현역 선수로서 입장 밝힌건 구자철이 유일함 ㅇㅇ
- 16:28
- 조회 68
- 잡담
-
- 내가 회사랑 상사한테 항의했다가 내 커리어나 사생활 조금이라도 오점 잡아서 언플로 개턴다고 생각해보셈
- 16:28
- 조회 34
- 잡담
-
- 오 여긴 그룹컴백 중에 유닛무대도 해?
- 16:28
- 조회 70
- onair
-
- 이제 지적당하면 왜 케톡에서 호통이냐 해축방가라고 화낼거같음
- 16:27
- 조회 81
- 잡담
-
- 뭔가 타장르 얘기할 때 평소에 이런 애들이랑 얘기하고 있었다고? 싶은 현타가 훅 들어옴
- 16:27
- 조회 60
- 잡담
-
- 근데 원희 데뷔전에도
- 16:27
- 조회 127
- 잡담
-
- 아까 축구 세금 많이 안쓴다하더니 많이쓰는거였나
- 16:27
- 조회 127
- 잡담
-
- 근데 나도 이제 바뀌는거 없으니까 어쩌라고생각만들어
- 16:27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