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회사랑 상사한테 항의했다가 내 커리어나 사생활 조금이라도 오점 잡아서 언플로 개턴다고 생각해보셈
무명의 더쿠
|
16:28 |
조회 수 52
본인이 버틸수 있을것 같냐고...
게다가 스포츠 선수같이 좁은판엔 다른길 찾기도 쉽지 않은데 감당 가능하냐곸ㅋㅋㅋㅋㅋ
본인이 버틸수 있을것 같냐고...
게다가 스포츠 선수같이 좁은판엔 다른길 찾기도 쉽지 않은데 감당 가능하냐곸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