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전국대키퍼)가 노빠꾸던데 https://theqoo.net/ktalk/4260284337 무명의 더쿠 | 15:01 | 조회 수 269 이사람 이천수랑도 친한데 (이천수 선배들있으면 노빠꾸로 말 못함)김영광은 그냥 짝짝짝짝짝 홍명보~나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