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축구는 스폰으로 돌아가는데 뭔소리지 https://theqoo.net/ktalk/4260379864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145 그니까 축협이 건재한거야 세금이었으면 벌써 날라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