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든 코치든 해달라고 연락 맨날 오는데 본인이 안한다잖아
이번에도 케이리그 감독 해달라고 연락 왔다잖아
본인기준 선수로 레전드급 찍고
연예계가 돈도 더 많이 벌고
욕도 덜 먹는데
굳이 이 판에 끼어들 필요 있나?
방송 프로그램 or 기자들이나 누가 물어보면 말 한번씩 할 뿐이지
이 판에 안끼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이번에도 케이리그 감독 해달라고 연락 왔다잖아
본인기준 선수로 레전드급 찍고
연예계가 돈도 더 많이 벌고
욕도 덜 먹는데
굳이 이 판에 끼어들 필요 있나?
방송 프로그램 or 기자들이나 누가 물어보면 말 한번씩 할 뿐이지
이 판에 안끼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