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가 쓰던 수비형 쓰리백은 윙어 역할이 ㅈㄴ큰데 https://theqoo.net/ktalk/4260184099 무명의 더쿠 | 13:40 | 조회 수 177 윙 포지션 잘 못하는 선수들로 넣어놔가지고…모두가 왜 윙어로 쓰냐 포백해서 수비수로 써라 이랬는데 개안쳐듣고 선수들 욕먹게하고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