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알제리는 아무나 이겨라 한쪽은 2점차로 이겨라 상태였는데 3:3 무승부된거..? https://theqoo.net/ktalk/4260166957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111 저정도면 진짜 하늘이 노한것같은데ㅋㅋㅋ쿠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