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6부작임ㅠㅠ 여자들끼리도 이렇게 유쾌하게 수다떠는 유툽 많았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ㅋㅋ(많은데 내가 몰랐을지도 내가 무지할지도)
잡담 도시여자대피소 보는데 재밌다
7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 6부작임ㅠㅠ 여자들끼리도 이렇게 유쾌하게 수다떠는 유툽 많았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ㅋㅋ(많은데 내가 몰랐을지도 내가 무지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