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은 오프 가봤자 ㄹㅇ 1년에 한두번이 끝인데(공방,팬싸,합동콘 그런거 안다님) 야구는 걍 매일있으니까 시간 될때마다 감ㅋㅋㅋㅋㅋㅋ 돌 티켓팅조다 티켓 구하기도 쉽고ㅠㅠ
잡담 근데 돌보다 야구에 돈을 더 쓰는거같음 난ㅋㅋㅋㅋㅋㅋㅋ
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돌은 오프 가봤자 ㄹㅇ 1년에 한두번이 끝인데(공방,팬싸,합동콘 그런거 안다님) 야구는 걍 매일있으니까 시간 될때마다 감ㅋㅋㅋㅋㅋㅋ 돌 티켓팅조다 티켓 구하기도 쉽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