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대다수 사람들 인식과는 달리
k리그 팬들도 저거 엄청 싫어함
특히 기업구단 팬들은 진짜 존나게 싫어함
좋아할 이유가없음 당장 죄도없이 묶여서 욕먹는데
국대랑 별개로 툭하면 시민구단들 문제있다고 오히려 k리그 팬이 더 많이 떠들고
딱 아마추어 실업팀 수준으로 지원금 대폭 축소하든가
쓸데없는 팀은 해체시켜야 한다가 주류의견임
최근 마구잡이 창단도 엄청 많아져서 더함
심각한건 앞으로도 창단하려고 대기중ㅋㅋ
바득바득 야구며 시민들 복지며 축제가 어쩌고 세금구단 쉴드치는 애들 있긴 있는데 걍 등신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