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옛날에는 애들끼리 학교에서 공차는 수준이었다면 요즘엔 학부모들이 축구클럽 이런곳에 안들어가면 친구 사귀기 어렵다고 알아보고 다니는거 주변에서 꽤 본듯
잡담 오히려 축구는 학부모들이 어케든 한번은 시켜보던데
40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옛날에는 애들끼리 학교에서 공차는 수준이었다면 요즘엔 학부모들이 축구클럽 이런곳에 안들어가면 친구 사귀기 어렵다고 알아보고 다니는거 주변에서 꽤 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