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못했다고 한건 자체필터링한거냐고 케톡 며칠내내 선수들도 못한거 같다고 하면 극단적으론 명보맘 소리까지 하면서 쉴드 존나 친것도 어이없엇음
잡담 감독 ㅈㄴㅈㄴㅈㄴㅈㄴ 못했고 선수들도 잘한거 같진 않다 << 이런 글에도 감독이나 욕해 감독 쉴드친다고 선수들 그만 머리채잡아
8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감독 못했다고 한건 자체필터링한거냐고 케톡 며칠내내 선수들도 못한거 같다고 하면 극단적으론 명보맘 소리까지 하면서 쉴드 존나 친것도 어이없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