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거 처음 떴을때 케톡하고 있었는데 반응 존나 안좋다가 뭐가 문제냐로 다시 플 오다가 정치충껴서 또 망했다가 나중에 자세히 뜨면서 다 반박된거임
잡담 저거 3억 처음에 기사랑 아이돌 이름 소속사 이름만 떴을땐 케톡에서도 왜 지원하냐고 그랬음..
228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저거 처음 떴을때 케톡하고 있었는데 반응 존나 안좋다가 뭐가 문제냐로 다시 플 오다가 정치충껴서 또 망했다가 나중에 자세히 뜨면서 다 반박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