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3 4부 실업팀들이면 거긴 세금 들어가는 게 맞지 않음? https://theqoo.net/ktalk/4260119731 무명의 더쿠 | 12:36 | 조회 수 74 타종목도 시소속 실업팀 있잖음진짜 문제는 프로리그인 1 2부에 세금이 들어가는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