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1500억씩 쓰면서 당당한 게 제일 어이없음 그냥 세금이 당연한거야 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117149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125 내돈 내가 쓰는데 왜 욕하냐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