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선수도 아니고이운재가 못한것도 아니라 맨날 이운재였는데.. 김병지때문에 02 적폐로 욕한다는건 진심 ??? 싶음. 후보선수를 무시하는게 아니라 02 골키퍼는 다 이운재만 기억하는게 사실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