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hmsonny0708_7/status/2069999217653973026?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존나 신기 해 쨍쨍한데 비 개많이 오고있어
- 15:44
- 조회 0
- 잡담
-
- 인가 투표 어디서 해?
- 15:43
- 조회 5
- 잡담
-
- ㅇㅋㅌ 호캉스 알아보고있는데 호스텔 알아온 칭긔......
- 15:43
- 조회 32
- 잡담
-
- 루네이트 카엘 잘생겼다고 케톡에서 글 몇번 봤는데
- 15:43
- 조회 17
- 잡담
-
- 요즘은 에어컨오래못틀겠음 안틀어도버틸만한날씨라 틀면 금방 추워짐
- 15:43
- 조회 14
- 잡담
-
- 나도 축구선수 아는사람 02년도 선수들이 대부분인듯
- 15:43
- 조회 38
- 잡담
-
- 와 선유 엄청 컸다
- 15:42
- 조회 8
- onair
-
- 소희 렌즈 뭔지 존나 궁금하다
- 15:42
- 조회 86
- 잡담
-
- ai 노래 이런거 보면 작곡가나 가수도 대체될 수도 있을것 같네
- 15:42
- 조회 95
- 잡담
-
- 7월달 숙소 결제할말??
- 15:41
- 조회 83
- 잡담
-
- 그냥 월드컵으로 이름 알리고 붙은 정병들이 나댄것 같기도함...
- 15:41
- 조회 89
- 잡담
-
- 요즘 러브버그 먹는 걸로 짹에 글 왤케 많은 거임??
- 15:41
- 조회 151
- 잡담
-
- 유스피어 줌도 좋았는데 텔레파시랑
- 15:40
- 조회 22
- onair
-
- 요즘 중소여돌들 눈여겨보는데 앳하트 ㅈㄴ눈에띔
- 15:40
- 조회 38
- onair
-
- 별로 친하진 않지만 보은은 해야하는 사이에서 뭘 줘야 좀 덜 부담스러울까
- 15:39
- 조회 112
- 잡담
-
- 02 운운은 황, 홍, 이민성 김병지 등을 일반적으로 02라고 지칭하는 경우가 많아서 오해 사는것도 많음
- 15:39
- 조회 107
- 잡담
-
- 근데 진짜 신기하긴하다 그늘에 들어와있다고 살만한건 진짜 오랜만인듯
- 15:39
- 조회 41
- 잡담
-
- 박지성 그 질투 어쩌고는 국축 해축 덕질하는 애들도 그러지 않음?
- 15:39
- 조회 160
- 잡담
-
- 내 방 진짜 개찜통인데 방문 닫고 선풍기로 버틸만한거 보면
- 15:39
- 조회 53
- 잡담
-
- 나 궁금한게 있는데 원래 나이들면 후각도 무뎌지는거 아니니
- 15:39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