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재성 김민재 이강인 옌스 등등 풀타임 뛰게 해서 뭐라도 했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는 선수단한테 주장뺀다고 당일미팅에 알린게 실화인가 싶어
- 14:54
- 조회 0
- 잡담
-
- 체코도 우리나라한테 지고 환경탓 안하는데 우리나라 국대감독이 환경탓을 하니까 어이없지
- 14:54
- 조회 0
- 잡담
-
- 고기 싫어하면 단백질 어케 채움 근데
- 14:54
- 조회 1
- 잡담
-
- 카보베르데 골키퍼 댓마다 ㄹㅇ 한남 쉰내 난다
- 14:53
- 조회 58
- 잡담
-
- 지난콘때 찍은거 돌려보는데 머리 진짜 맘에 안든다
- 14:53
- 조회 13
- 잡담
-
- 아니근데 빙고판 진짜 보면볼수록 놀라움 어케 딱 조순서로 배치햇을뿐인데 가운데만 맞고 다 안된거
- 14:53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손흥민 왜 선발에서 뺀거지?
- 14:53
- 조회 66
- 잡담
-
- 모드리치 아직도 뛰네???
- 14:53
- 조회 25
- 잡담
-
- 32강은 가야 딱 본전이라던데 주어kbs
- 14:52
- 조회 51
- 잡담
-
- 축알못인데 전감독은 계약 끝나고 간거임?
- 14:52
- 조회 75
- 잡담
-
- 혼자 카페 왔는데 옆테이블에서 홍명보 욕하는 중
- 14:52
- 조회 31
- 잡담
-
- 솔직히 어떤 업계나 사람이든 32강 진출은 무조건 될거라 생각했을 듯
- 14:52
- 조회 8
- 잡담
-
- 메시 보유국 너무 부럽다
- 14:52
- 조회 95
- 잡담
-
- ㅎㅁㅂ 보니까 직장에서 고대 남자들이 지들끼리 서로 끌어주던거 생각나
- 14:52
- 조회 67
- 잡담
-
- 우리집 카타르월드컵 뽕차서 근 한달만 메가만 먹었는데ㅠㅠ
- 14:52
- 조회 24
- 잡담
-
- 야놀자랑 놀티켓이랑 무슨 사이인데?
- 14:52
- 조회 60
- 잡담
-
- 싸워 <이거는 준비 잘 했고 마지막으로 사기 돋구는 말이면 모르겠는데
- 14:52
- 조회 71
- 잡담
-
- 아니 알제리 오스트리아 무승부인거 왤케 웃김 ㅋㅋ
- 14:51
- 조회 151
- 잡담
-
- 클린스만 얘기나오는거부터 홍명보가 더 최악이라는 얘기임
- 14:51
- 조회 64
- 잡담
-
- 진짜 문제는 이제 회장도 감독도 진짜 할 사람이 없ㅋ엉
- 14:51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