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욕먹을만한데 축협때문에 리그 욕먹는게 빡침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080360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44 나도 리그는 욕함하지만 축협때문에 리그 욕머는게 빡침왜냐면 축협은 K리그 취급을 병신같이 하거든ㅋㅋㅋㅋㅋ심판위원회 권한 가져갔으면서 심판 상벌위도 제대로 안하고리그 뭣같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