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도 리그는 욕함
하지만 축협때문에 리그 욕머는게 빡침
왜냐면 축협은 K리그 취급을 병신같이 하거든ㅋㅋㅋㅋㅋ
심판위원회 권한 가져갔으면서 심판 상벌위도 제대로 안하고
리그 뭣같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