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식당 가니까 전화하신분 이미 왔는데요? 이지랄함...
우리자리 셋팅해놓은데 다른 사람 앉아서 먹고있음
알바인지 직원인지 딴사람한테 자리 안내한 직원은
아까 전화하신분인가요? 물어봤고 맞다그래서 저사람들 앉혔다고만 하고 죄송하단말 1도 안하더라
걍 일반 개인음식점도 아니고 프차화 하면서 지역내에서 가맹점 늘려가는 식당 본점인데 저래서 존나 황당했음
우리자리 셋팅해놓은데 다른 사람 앉아서 먹고있음
알바인지 직원인지 딴사람한테 자리 안내한 직원은
아까 전화하신분인가요? 물어봤고 맞다그래서 저사람들 앉혔다고만 하고 죄송하단말 1도 안하더라
걍 일반 개인음식점도 아니고 프차화 하면서 지역내에서 가맹점 늘려가는 식당 본점인데 저래서 존나 황당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