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갘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도 국대 망하면 크보가 쳐맞긴하지
- 12:48
- 조회 1
- 잡담
-
- 아르헨 메시 말고도 잘하는 선수들이야??
- 12:48
- 조회 2
- onair
-
- 상암도 그냥 빌려서 쓰는거 아님?
- 12:48
- 조회 26
- 잡담
-
- 이상하게 6인조는 별로 안 많아보이는데 7인조는 ㅈㄴ 많아보여
- 12:48
- 조회 9
- 잡담
-
- 메시를 찾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8
- 조회 42
- onair
-
- 폰 용량 부족하면 인터넷 연결도 잘 안 되나?;;;
- 12:47
- 조회 11
- 잡담
-
- 월드컵 관련해서 관심없는 사람은 축빠든 이번에 월드컵 보고 화내는 사람이든 다 여기서 화낼까 싶긴 하지
- 12:47
- 조회 29
- 잡담
-
- 티아고 알마다 잘하는 선수야?
- 12:47
- 조회 12
- onair
-
- 아르헨 축협도 돈 없고 이래서 관계자들 연봉 메시가 낸다던데
- 12:47
- 조회 148
- onair
-
- 아닠ㅋㅋㅋㅋㅋ 월드컵 내내 케톡에서 축구 얘기 잘만 해놓고 국내리그 얘기는 하지마? ㅋㅋㅋ
- 12:47
- 조회 60
- 잡담
-
- 마농 진짜 개웃기네 월클병걸린건지 뭔지
- 12:47
- 조회 145
- 잡담
-
- 근데 국대실력이 저정도인데 국내리그 수준은 더하겠구나 싶어지긴 함
- 12:47
- 조회 81
- 잡담
-
- 난 그냥 상암으로 가수들 쳐팰때부터 축빠들 존나 싫었음
- 12:47
- 조회 159
- 잡담
-
- 근데 월드컵 잘되고 국축붐 오기는 했었어
- 12:47
- 조회 41
- 잡담
-
- 알못) 국내축구 국대축구 왜 분리해서 이야기하라는거야???
- 12:47
- 조회 77
- 잡담
-
- 중국 심판도 월드컵 심판 됐는데
- 12:47
- 조회 40
- 잡담
-
- 축협에서 국내리그 운영하는 게 아니야?
- 12:46
- 조회 124
- 잡담
-
- 아니 솔직히 양쪽 심하다는거도 반복되는 플은 뭔말인진알겠음 근데 맨날 걍 축구 보고 할 수 있는 얘기를 케톡 축알못들 이라고 처패고 세금도 자연스럽게 나오는걸 축구팬 팬다하고 아니 자기들이 먼저
- 12:46
- 조회 37
- 잡담
-
- 국대축구 잘하면 국내리그 낙수효과 많이 봤잖아
- 12:46
- 조회 27
- 잡담
-
- 메시 대통령 후보 나와도 아르헨 국민들 뽑아줄고 같음
- 12:46
- 조회 3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