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심 알못인데 국대욕하는데 왜 국내리그 끌고오냐는 글들 많아서 궁금해서 그럼야구처럼 국내 선수들이 국대로 뽑히는게 아니라 축구는 해외팀에서 뛰는 선수들이 국대로 많이 뽑혀??국대감독도 국내축구랑 상관없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