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았잖아 손 넘을거라는 애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꾸준히 국대드는것도 어려움
- 13:55
- 조회 12
- 잡담
-
- 나 ㄹㅇ 알못이었을때 메시사진 처음보고 저몸으로 어케 축구를 저리 잘하나 싶었음
- 13:55
- 조회 17
- 잡담
-
- 그러게 재계약 해놓고 누가 팀 버리고 런 치랬나?
- 13:55
- 조회 35
- 잡담
-
- 아르헨티나 조 잘받았다 ㅋㅋㅋ 진짜 잘하면 결승 가겠는데
- 13:54
- 조회 33
- 잡담
-
- 야구는 학연 그닥 없어보이는데
- 13:54
- 조회 81
- 잡담
-
- 박지성도 02년 월드컵으로 발굴한 스타임
- 13:54
- 조회 90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ㅇㅋ > 5:0 / 동점만 아니면 ㅇㅋ > 3:3
- 13:54
- 조회 72
- 잡담
-
- 지금도 한국 빙고 맞출때나 화제성 컸지 막상 탈락 확정나니 화제성이 훅 꺾인 느낌임
- 13:54
- 조회 19
- 잡담
-
- 축구 남아공전 비기려다가 그렇게 된거라고 계속 지인이 그러는데 이거도 맞말임?
- 13:54
- 조회 41
- 잡담
-
- 해외파 존나 데려와서 낡아빠진 축구 시킨게 웃기다
- 13:54
- 조회 57
- 잡담
-
- 이대로 올라가도 나는 문제였다고 봄
- 13:54
- 조회 19
- 잡담
-
- 알디원 상원 보핍보핍 탐라 들어왔는데
- 13:54
- 조회 20
- 잡담
-
- 제시마치가 ppt 50장 준비해 온 감독후보였음?
- 13:54
- 조회 53
- 잡담
-
- 메날두의 시대에 살았는데 온전히 못 즐긴 게 아쉽다
- 13:54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메시 부담감 내려놓고 행축해서 카타르때보다 폼 좋아보임
- 13:53
- 조회 61
- 잡담
-
- 야구중계 네이버일땐 딜레이 공 한개수준이었는데
- 13:53
- 조회 75
- 잡담
-
- 메시도 나중에 감독 도전할까
- 13:53
- 조회 97
- 잡담
-
- 유럽애들 여름한달휴가 걍 날씨 좋아서 놀러다닌거 아님?
- 13:53
- 조회 21
- 잡담
-
- 쟈니가 올린 인스타 재현이 해찬이 진짜귀여움ㅠㅠㅠㅠㅠ
- 13:53
- 조회 35
- 잡담
-
- 스포츠 이제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 게임 9월 19일~10월 4일
- 13:53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