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전술대로 선수들이 안하면 감독들 선 밖에서 안으로 들어갈 기세로 소리지름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050842 무명의 더쿠 | 11:28 | 조회 수 33 얼굴 개시뻘개져서 소리지르고있어 자기지시지키라고 쳐앉아서 잘하거있군 음 이런거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