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주전 다 빼고 구성에 변동주고 포메이션 세우는거 이해도 갈거 같거든?
근데 전혀 아니잖아??? 남아공전이 어떻게 처발리든 우린 확정임~ 이 상황이 아닌데 대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