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자회견 우리나라 시간으로 밤12시야?
- 17:16
- 조회 7
- 잡담
-
- 감독직을 자진사퇴하겠습니다.... 아시안컵 끝나고요 하면 어케됨
- 17:16
- 조회 65
- 잡담
-
- 근데 리그 승강제 해야되서 시민구단 많은거라며
- 17:16
- 조회 31
- 잡담
-
- 한국축구위해 봉사하겠다 거룩한척해놓고 연봉 ㅈㄴ높게 협상함
- 17:16
- 조회 13
- 잡담
-
- 예전에 축구 시민구단에서 잠깐 알바했는데
- 17:16
- 조회 48
- 잡담
-
- 축협 스폰서 많아서 돈 많고 정부 돈 안받고 싶어한다 이런댓 개많이 봄
- 17:16
- 조회 78
- 잡담
-
- 전북현대 작년 감독이 포옛인데 잘해서 내쫓았음
- 17:16
- 조회 34
- 잡담
-
- 홍명보 사퇴썰 돈다
- 17:16
- 조회 246
- 잡담
-
- 축구 리그 4부까지 지원 들어간다는게 오바같음 아니 뭔 4부리그까지 지원해줘
- 17:15
- 조회 19
- 잡담
-
- 이런이슈도 돌판으로 빗대 생각하는 내가 너무 싫은데
- 17:15
- 조회 79
- 잡담
-
- 리그 세금 1500억 소리 나오니까 국대는 선긋던데
- 17:14
- 조회 159
- 잡담
-
- ㅅㅂ 며칠전에 중소 3억준다고 노발대발했던거 생각나네
- 17:14
- 조회 211
- 잡담
-
- 스포츠토토가 생각보다 많이 큰가봐
- 17:14
- 조회 141
- 잡담
-
- 너네 그거 아니..? 히딩크가 2018년에 한국 감독 하고 싶다고 축협에 컨택함......
- 17:14
- 조회 137
- 잡담
-
- 솔직히 전북 거스 포옛 1년만 한거 ㅈㄴ아까움
- 17:14
- 조회 96
- 잡담
-
- 리그 자생할수있는 스포츠 별로 없지 않나
- 17:14
- 조회 188
- 잡담
-
- ㅎㅁㅂ 성격 개 또라이인거 이번에 알았어
- 17:13
- 조회 103
- 잡담
-
- 국대 쪽이 리그처럼 세금으로 운영된다 이 소리 듣기 싫었던거 같음
- 17:13
- 조회 141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5:26 축협은 정부돈 안받고싶어해 지금도 스폰서돈으로 충분해서 8. 무명의 더쿠 15:26 축협은 자급자족임 스폰서 많아서
- 17:13
- 조회 191
- 잡담
-
- 프랑스 원래 날씨가 이랬어서 아시아는 에어컨 쓰지말라고 지랄한거
- 17:13
- 조회 2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