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무명의 더쿠 15:26 축협은 정부돈 안받고싶어해 지금도 스폰서돈으로 충분해서 8. 무명의 더쿠 15:26 축협은 자급자족임 스폰서 많아서 https://theqoo.net/ktalk/426043253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70 댓글 어이없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