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은 야수 한 명한테 1루2루3루 다 보라고 하기 / 홈런왕 투수 시키기 이런 전술 줘놓고 오타니를 선발 라인업에서 빼버린거 같은 느낌이지
잡담 야구는 그래도 야수들 기본 포지션이 룰로 정해져있는데 축구는 감독이 그거까지 다 정한다고 생각하면 됨
11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상황은 야수 한 명한테 1루2루3루 다 보라고 하기 / 홈런왕 투수 시키기 이런 전술 줘놓고 오타니를 선발 라인업에서 빼버린거 같은 느낌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