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국이라 축제분위기이고 온갖 나라 사람들 다몰려있는 곳이라 다들 자국 응원하느라 신났는데 나만 못즐겨ㅅㅂ 택도없는 실력이라 기대를 안했으면 몰라 어느정도 기대해볼만한 스쿼드라 미국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졸전으로 코빼기도 못보고 보내줘야함 티켓 사신분들은... 플미라도 두둑히 챙기시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광주는 야구한테 버스 좀 달라고 공문도 보냈다던데ㅇㅇ
- 12:31
- 조회 30
- 잡담
-
- 망한건 국대가 망했는데 국축 리그가 왜이렇게 까이는거지
- 12:31
- 조회 22
- 잡담
-
- 안정환 예전에 해설한 걸로 몇년을 깜
- 12:31
- 조회 35
- 잡담
-
- 시민구단 만들어서 지역경제 부흥이 되는지도 모르겠음
- 12:30
- 조회 9
- 잡담
-
- 아니 감독은 홍명보인데 왜 안정환으로 난리인지
- 12:30
- 조회 50
- 잡담
-
- 명보랑 이임생 등 축협 까는 데 화력 집중해도 쫓겨날까 말까일걸
- 12:30
- 조회 12
- 잡담
-
- 이 플에 야구는 원래 인기 많았는데 요즘 더 붐이 온거임? 주변 머글들 돌덬들
- 12:30
- 조회 12
- 잡담
-
- 축협은 나라가 개입해야 사퇴하는거야?
- 12:30
- 조회 29
- 잡담
-
- 애초에 축협이랑 리그는 별개일텐데
- 12:30
- 조회 43
- 잡담
-
- 댓글보니까 진짜 무슨 안정환에 한맺힌 사람 잇네
- 12:30
- 조회 93
- 잡담
-
- 근데 난 세금써서 리그운영하는거 존나 싫긴함 왜해야함
- 12:30
- 조회 86
- 잡담
-
- 안정환 이번에 전술도 까더만 맨날 안정환만 깜
- 12:30
- 조회 52
- 잡담
-
- 평관 만명이 적은거냐 그럼
- 12:30
- 조회 41
- 잡담
-
- 축협이 저꼬라지인데 세금으로 리그 지원이 뭔 소용
- 12:30
- 조회 10
- 잡담
-
- KBS 지금 해설 누구야?
- 12:30
- 조회 25
- onair
-
- 안정환은 걍 축협 개판인거 알면서 목소리 안낸다는 걸로 꾸준히 욕먹음
- 12:30
- 조회 179
- 잡담
-
- 3 4 부는 실업리그 아님?
- 12:29
- 조회 53
- 잡담
-
- 케이리그는 관객수 세는게 존나 까다로움. 근데 평관 만명이다?
- 12:29
- 조회 46
- 잡담
-
- 엉청 욕하고 있었는데ㅋㅋㅋ안정환욕하니까 또 반감들어ㅋㅋㅋ
- 12:29
- 조회 67
- 잡담
-
- 팀 아시아가 계속 선선하면 좋겠다
- 12:29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