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국이라 축제분위기이고 온갖 나라 사람들 다몰려있는 곳이라 다들 자국 응원하느라 신났는데 나만 못즐겨ㅅㅂ 택도없는 실력이라 기대를 안했으면 몰라 어느정도 기대해볼만한 스쿼드라 미국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졸전으로 코빼기도 못보고 보내줘야함 티켓 사신분들은... 플미라도 두둑히 챙기시길
잡담 나는 미국교민들한테 이입하게됨
36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