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국이라 축제분위기이고 온갖 나라 사람들 다몰려있는 곳이라 다들 자국 응원하느라 신났는데 나만 못즐겨ㅅㅂ 택도없는 실력이라 기대를 안했으면 몰라 어느정도 기대해볼만한 스쿼드라 미국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졸전으로 코빼기도 못보고 보내줘야함 티켓 사신분들은... 플미라도 두둑히 챙기시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리그는 홈경기 한달에 몇번 정도 함?
- 12:33
- 조회 0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 원덬 12:32 미안한데 캐이리그팬들은 국대축구에 큰 관심도 없어 ㅋㅋㅋㅋㅋ 세금은 그래 욕해라 ..
- 12:33
- 조회 25
- 잡담
-
- 축구도 해설 좀 맘에 안들면 따라다니면서 괴롭히는거 심한가 보네
- 12:33
- 조회 8
- 잡담
-
- 프로리그에도 세금 써서 구단 굴리고 억대연봉 주는게 맞나 싶음
- 12:33
- 조회 9
- 잡담
-
- 스포츠 육성 세금들어가긴하는데 .. 그것도 다 유소년아니냐 어느스포츠가
- 12:33
- 조회 15
- 잡담
-
- 맨끝줄소년 재밌음?
- 12:33
- 조회 4
- 잡담
-
- 축구에 1500억이나 들어가는게 놀라운데 축구쳐맞는다고 한먹는게 더 꼴불견...
- 12:33
- 조회 24
- 잡담
-
- 걍 지원금 줄여야 할텐데
- 12:32
- 조회 25
- 잡담
-
- 세금 존나 쳐먹는걸로도 욕 먹는게 싫으면 걍 케톡 오지 마셈
- 12:32
- 조회 36
- 잡담
-
- 아니 걍 적폐가 ㅈㄴ 뚜렷한데 안정환 어쩌고하는게 이상함
- 12:32
- 조회 18
- 잡담
-
- 이번에 걍 축구 관련 뭔가 많이 좀
- 12:32
- 조회 131
- 잡담
-
- 세금 쓰이니까 축구 노관심인 사람들도 말하는거지 뭐 저기에 쓰이는 세금은 국축팬들만 냄?
- 12:32
- 조회 47
- 잡담
-
- 한정선 요거트맛 진짜 미쳤음 제발 먹어봐
- 12:31
- 조회 196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리그축구는 왜 인기없는편일까
- 12:31
- 조회 335
- 잡담
-
- 뭔 3, 4부까지 세금으로 지원하냐
- 12:31
- 조회 67
- 잡담
-
- 축구 기업구단도 있읒??
- 12:31
- 조회 69
- 잡담
-
- 아니 세금이 쓰이길래 입대는건데 축빠 아니면서 월드컵때만 입댄다 이러시묜..
- 12:31
- 조회 63
- 잡담
-
- 축협 실세라인은 사람들이 다 몰라서 02선수들만 존나까임 유명해서
- 12:31
- 조회 56
- 잡담
-
- 딴사람 깔 시간에 홍명보나 까라
- 12:3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기성용이 감독 뒷담깐 사건은 어케된거임?
- 12:31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