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국이라 축제분위기이고 온갖 나라 사람들 다몰려있는 곳이라 다들 자국 응원하느라 신났는데 나만 못즐겨ㅅㅂ 택도없는 실력이라 기대를 안했으면 몰라 어느정도 기대해볼만한 스쿼드라 미국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졸전으로 코빼기도 못보고 보내줘야함 티켓 사신분들은... 플미라도 두둑히 챙기시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오늘 시험치느라 케타포 팬싸 1시간 지각할거같은데
- 15:36
- 조회 14
- 잡담
-
- 얘들아 내가 방금 뭘 산줄 알아???
- 15:36
- 조회 43
- 잡담
-
- 요새 무도 다시보는 중인데 정준하가 ㄹㅇ 역할이 큰게
- 15:36
- 조회 23
- 잡담
-
- 6인조인데 동선 불만 없는 돌 본 적이 없는 거 같음
- 15:36
- 조회 28
- 잡담
-
- 축협 앉아있는 사람들 비선출 행정가로 바꾸면 나아지려나
- 15:36
- 조회 30
- 잡담
-
- 저때 케톡에서도 박지성 존나 욕했잖아
- 15:35
- 조회 71
- 잡담
-
- 보니까 다들 그 당시 상황에선 최선의 판단을 한 건데 알못들이 난리였던 것 같은데
- 15:35
- 조회 23
- 잡담
-
- 해외제안도 냅다 간다고 정답은 아니기도 함
- 15:35
- 조회 118
- 잡담
-
- 내가 홍명보 고소하고 싶음
- 15:35
- 조회 29
- 잡담
-
- 하투하 생방 나와?
- 15:35
- 조회 37
- onair
-
- 축협 아무리 봐도 사람 하나 바뀐다고 해결 안될거 같은데
- 15:35
- 조회 59
- 잡담
-
- 난 02 국대 패고싶어서 끌고오는거라고 생각안함
- 15:35
- 조회 46
- 잡담
-
- 정몽규는 홍명보 반대했다는데 축협에서 한자리씩 하고있는 애들이 밀어붙여서
- 15:34
- 조회 148
- 잡담
-
- 와 저 짐볼안무 좀만 정신놓으면 대참사날거같은데
- 15:34
- 조회 30
- onair
-
- 축구보면서 아디다스 사고싶더라
- 15:34
- 조회 93
- 잡담
-
- 하투하 더현대 팝업갔다왔는데
- 15:34
- 조회 163
- 잡담
-
- 알고 보니 조규성이 마인츠 주전보장아니라서 안간건데
- 15:33
- 조회 272
- 잡담
-
- 홍명보는 악플 고소가 아니라 내가 고소를 하고 싶은데
- 15:33
- 조회 49
- 잡담
-
- 근데 그때 박지성 까던거 케톡에서도 그랬는데 만약에 돌관련으로 그랬으면 첨부터 팬들이 조롱만 받고 끝났을거임ㅋㅋ
- 15:33
- 조회 75
- 잡담
-
- 음방 오랜만에 보는데 가운데 여돌 누구야?
- 15:32
- 조회 7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