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국이라 축제분위기이고 온갖 나라 사람들 다몰려있는 곳이라 다들 자국 응원하느라 신났는데 나만 못즐겨ㅅㅂ 택도없는 실력이라 기대를 안했으면 몰라 어느정도 기대해볼만한 스쿼드라 미국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졸전으로 코빼기도 못보고 보내줘야함 티켓 사신분들은... 플미라도 두둑히 챙기시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바투 낫투두 오늘은 전생체험인데 소방관, 백두산 호랑이 그리고 상추 < 상추 누군데
- 19:14
- 조회 3
- 잡담
-
- 이세희 너무 귀엽다ㅋㅋㅋㄱ
- 19:14
- 조회 3
- onair
-
- 박선생누나 호감이다ㅋㅋㅋㅋㅋ
- 19:14
- 조회 8
- onair
-
- 오늘 리센느 자컨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p)
- 19:14
- 조회 48
- 잡담
-
- 출국비행기 오전 9:50분 비행기인데 8시까지 가도 충분할까
- 19:13
- 조회 109
- 잡담
-
- 머글들한테도 선발손흥민제외가 너무 세서 저거 안먹힐텐데
- 19:13
- 조회 102
- 잡담
-
- 이세희 귀엽고 잘 녹아든다
- 19:13
- 조회 43
- onair
-
- 조규성 이한범도 한팀인데 거기 구단에 둘 포함해서 국대 4명 갔는데 나머지 2명은 32강 감....
- 19:13
- 조회 68
- 잡담
-
- 혹시 하투하 지나갔어?
- 19:13
- 조회 23
- onair
-
- 축구 아시안선수들이 유럽리그가서 적응하고 살아남기 어려운거지?
- 19:12
- 조회 89
- 잡담
-
- 아 밖에서 싸운다
- 19:12
- 조회 92
- 잡담
-
- 대나무 생각도 못해내겟다...
- 19:12
- 조회 27
- onair
-
- 케톡 설윤 등장
- 19:12
- 조회 35
- 잡담
-
- 김민재 이강인 소속팀에서 32강 못 간 거 둘뿐이래 아니래 파리는 튀니지 있대
- 19:12
- 조회 275
- 잡담
-
- 홍명보 전술 개좋은데?
- 19:11
- 조회 297
- 잡담
-
- 이번에 잘해서 나혼산 또 나오는거 기대했는데
- 19:11
- 조회 82
- 잡담
-
- 홍명보 사퇴하면 다음 감독은 누가함?
- 19:11
- 조회 77
- 잡담
-
- n년째 선수 분열가지고 빠져나간 전적 있어서 아직도 써먹나보네 ㅋㅋㅋ축협아 ㅋㅋ
- 19:11
- 조회 61
- 잡담
-
- 하 진짜 누가 우승할까? 원래 조별때는 감도 안오나ㅋㅋㅋㅋ
- 19:10
- 조회 44
- 잡담
-
- 사실 이강인 또 빅클럽으로 이적하는게 어찌보면 당연함.. 주전 아닌 것도 psg여서 그렇지
- 19:10
- 조회 1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