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국이라 축제분위기이고 온갖 나라 사람들 다몰려있는 곳이라 다들 자국 응원하느라 신났는데 나만 못즐겨ㅅㅂ 택도없는 실력이라 기대를 안했으면 몰라 어느정도 기대해볼만한 스쿼드라 미국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졸전으로 코빼기도 못보고 보내줘야함 티켓 사신분들은... 플미라도 두둑히 챙기시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ㄹㅇ 좆소기획사에 3억 지원했다고 지랄지랄하던 케톡에서 1500억 세금리그 실드치는거 개쳐웃김
- 12:35
- 조회 0
- 잡담
-
- 정치충 붙어서 망한 거지 사실ㅋㅋㅋ
- 12:35
- 조회 20
- 잡담
-
- 국내 리그 중 야구 다음으로 의외로 체감되는 스포츠 롤? 게임이던데 난
- 12:35
- 조회 14
- 잡담
-
- 다른 종목도 저렇게 세금 많이 씀?
- 12:35
- 조회 4
- 잡담
-
- 엽기오뎅이랑 초밥이랑 치킨중에 뭐먹지?
- 12:35
- 조회 3
- 잡담
-
- 근데 케톡에서 아무장르 까플? 올때마다 역시 대형돌토크 어디 안갔구나 싶긴함
- 12:35
- 조회 5
- 잡담
-
- 세금(돈)을 쓰셨으면 돈값을 해야지
- 12:35
- 조회 5
- 잡담
-
- 4부리그까지 왜 세금을 써야돼 이게 졸라게 황당한데
- 12:35
- 조회 5
- 잡담
-
- 지금 야구 2부리그 구단만든다고 지자체들 뛰어들잖아 그게 과거엔 축구였어요
- 12:35
- 조회 28
- 잡담
-
- 무전술인 클리스만이었음 32강은 갔을거라는게 지금 저 암담함
- 12:35
- 조회 12
- 잡담
-
- ㅎㅅ 솔로곡 하는거 보니까 생각보다 보컬이
- 12:35
- 조회 67
- 잡담
-
- 4부리그까지 세금 지원하는거면 좀 말나올수있지않나?
- 12:35
- 조회 20
- 잡담
-
- 걍 주어 축구 아닌 다른 분야여도 성과없이 매년 1500억씩 쓰면 말 나옴
- 12:35
- 조회 29
- 잡담
-
- 걍 새삼 박주호가 존나 대단했던 거 같음
- 12:34
- 조회 80
- 잡담
-
- 세금 저렇게 처먹으면서 케이리그 빠는 애들 왜케 처당당함?
- 12:34
- 조회 66
- 잡담
-
- 축구 감독분 이번 월드컵 끝으로 자진사퇴한다? 이런 인터뷰 본것같았는데 그건 감독이 아니라
- 12:34
- 조회 33
- 잡담
-
- 세금은 1500억씩이나 쓰면서 결과가 저모양이니까 다들 빡친거아냐????
- 12:34
- 조회 25
- 잡담
-
- 아니 세금 쓴다고 욕먹는게 억울하면 세금 안쓰면 될 일
- 12:34
- 조회 19
- 잡담
-
- 16.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8 12:32:41 그리고 니네 말나오면 매번 세금타령 지리게 하면서 뭔 말을 못한다하냐 양심없다
- 12:34
- 조회 109
- 잡담
-
- 세금 1500억씩 쓰면서 당당한 게 제일 어이없음 그냥 세금이 당연한거야 ㅋㅋ
- 12:34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