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국이라 축제분위기이고 온갖 나라 사람들 다몰려있는 곳이라 다들 자국 응원하느라 신났는데 나만 못즐겨ㅅㅂ 택도없는 실력이라 기대를 안했으면 몰라 어느정도 기대해볼만한 스쿼드라 미국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졸전으로 코빼기도 못보고 보내줘야함 티켓 사신분들은... 플미라도 두둑히 챙기시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스엠에 인이어 처음 쓴 게 플투래
- 15:10
- 조회 0
- 잡담
-
- 안정환은 이제 걍 냉부 아저씨 아닌가?
- 15:10
- 조회 3
- 잡담
-
- 하투하 ㄹㅇ 상큼미소녀들이다
- 15:10
- 조회 6
- 잡담
-
- 벤투때처럼 졌잘싸 느낌 났으면 이렇게 말도 안나왔을텐데
- 15:10
- 조회 18
- 잡담
-
- 아니 안정환한테 뭔 불만이 있다해도 지금 이와중에도 안정환한테 빡쳐하는건 ㅈㄴ이상한듯...
- 15:10
- 조회 23
- 잡담
-
- 벤투도 초반에 온 커뮤에서 ㅈㄴ욕했으면서
- 15:10
- 조회 54
- 잡담
-
- 02 카르텔에 한쳐먹어서 홍명보도 02로 묶고 패는거잖아
- 15:09
- 조회 49
- 잡담
-
- 박지성한테 부러워서 방해하냐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09
- 조회 143
- 잡담
-
- 손흥민 역대 국대 감독 라인업 대박(n)이던데(몇몇분제외)
- 15:09
- 조회 81
- 잡담
-
- 카타르 월드컵때 제일 행복했던것같음
- 15:08
- 조회 27
- 잡담
-
- 02 패는건 그냥... 축구에 관심있긴한테 딮하진 않고 근데 욕은 하고 싶은사람이 하는거임....
- 15:08
- 조회 27
- 잡담
-
- 선출들 다 일단 보고 판단하자 모드였어서 안정환도 그런건데
- 15:08
- 조회 33
- 잡담
-
- 그 혜택 박주영 이동국도 다 받았던데
- 15:08
- 조회 136
- 잡담
-
- 솔직히 안정환은 냉장고만 열어주고있는데
- 15:08
- 조회 195
- 잡담
-
- ㅇㅋㅌ 먹방 유튜버들 중에 집게로 먹는 사람들 왤케 보기가 싫지
- 15:08
- 조회 35
- 잡담
-
- 축덕들 mbc 해설 보는 시청자들도 깠던적이있음
- 15:08
- 조회 58
- 잡담
-
- 근데 안정환이 축협이었어?
- 15:08
- 조회 162
- 잡담
-
- 진짜 당장 아컵이라도 살려야함
- 15:08
- 조회 12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한대 좀이따 우리시간 새벽에
- 15:08
- 조회 108
- 잡담
-
- 카타르 16강 진출했을때 손흥민땜에 울었는데
- 15:08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