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32강 갔으면 아시안컵까지 하려고 했을거 같은데 떨어지는게 낫다 생각함
93 1
2026.06.28 10:43
93 1

ㄹㅇ로 아시안컵이나 볼란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59 09:21 5,70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3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32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36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6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93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6,26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5977 잡담 K리그 시민구단이 세금 가져간다고 뭐라 하는데 13:05 0
30965976 잡담 '프로'리그인데 세금 지원을 받는 시민구단이 있다는게 어불성설 같음 13:05 0
30965975 잡담 근데 이럴 바엔 스페인도 졌으면 빙고판이 더 이뻤을 거 같기도 한데 13:04 11
30965974 잡담 32강부터는 단판이야? 1 13:04 4
30965973 잡담 그와중에 알제리 오스트리아 3:3으로 끝남 1 13:04 38
30965972 잡담 헐 이란도 탈락이여? 어제 개열심히 뛰는거 인상깊었는데..같이 탈락이라니.. 13:04 7
30965971 onair 이영표 ㅈㄴ 착잡해보인다 13:04 11
30965970 잡담 이제 화재성잇을만한 경기 뭐잇을려나 13:04 5
30965969 잡담 어차피 아까 빙고 성공했어도 알제리 오스트리아 무승부 난거 보면 안될안이었음 13:04 15
30965968 잡담 세네갈 대승에서 이미 짐쌌다고 생각함 13:04 6
30965967 onair 이영표쌤 왜케울것같냐ㅠ 13:04 9
30965966 잡담 막상 들이박았다고 하면 쫀득하게 태세 전환해서 선수부터 깔 애들 오조오억명일텐데 13:04 10
30965965 onair 이영표 표정 되게 복잡해보여ㅠ 13:04 19
30965964 onair 이영표: 사실상 월드컵 본선도 못올라온것 2 13:04 194
30965963 잡담 선수들한테 들이박으라는 거 개웃기다ㅋㅋㅋ 직장인 보고 직장에서 들이박으라는 말이잖아 5 13:04 64
30965962 onair kbs보는데 뒤에 시강이다 13:04 37
30965961 잡담 8팀 중에 세네갈 빼고 다 승점 4점이네ㅋㅋ 1 13:04 48
30965960 잡담 32강 탈락이 아니라 48강 탈락 아님? 1 13:03 106
30965959 잡담 국내 인연 없어서 해외파 싫어하는거...이거 메시잖아...ㅋㅋㅋㅋ 13:03 73
30965958 잡담 내돌 음방 보구싶다 내비타민 1 13:03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