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면 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어이없는데 허구연 걍 지금 앉혀도 이거보단 일 잘할듯
- 11:56
- 조회 0
- 잡담
-
- 남아공전 손흥민 벤치는 다시 생각해도 레전드다
- 11:56
- 조회 1
- 잡담
-
- 계란 던지면 안되는 이유...
- 11:56
- 조회 47
- 잡담
-
- 벤버지는 왜 연장 안함?
- 11:56
- 조회 22
- 잡담
-
- 협회 일은 이제부터가 진짜 혼돈의 카오스일거라는데 어떡하냐
- 11:56
- 조회 13
- 잡담
-
- 세금 축구에 쓸 순 있는데 용병한테 퍼주는게 ㄹㅇ 싫음
- 11:56
- 조회 5
- 잡담
-
- 계란 아니여도 뭐라도 던질거같음
- 11:55
- 조회 26
- 잡담
-
- 대한민국 선수들도 전세기 안탐!!!! 민항기 타고 옴
- 11:55
- 조회 122
- 잡담
-
- 클린스만이었어도 32강은 감
- 11:55
- 조회 140
- 잡담
-
- 선수들이 열심히 한건지 아닌지 긴가민가하면 걍 다른나라 경기 한번만 보면 됨
- 11:55
- 조회 44
- 잡담
-
- 정확히 말하면 지금 파벌파 주축이 94-98인데 이 선수 중 일부가 2002년에도 뛰어서
- 11:55
- 조회 40
- 잡담
-
- 축구 용병도 세금으로 영입한대
- 11:55
- 조회 91
- 잡담
-
- 벤투였으면 난 8강 기대했을듯
- 11:55
- 조회 19
- 잡담
-
- 축구계는 괜찮은 사람들이 다 해외리그출신 아싸들이라
- 11:55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원래 한 선수한테 저렇게 단체로 오고 그럴 수도 있어? https://theqoo.net/ktalk/4249545547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810 인원 제한 없이?
- 11:55
- 조회 125
- 잡담
-
- 아니 그냥 생각이란걸 하는 인간이면 상대팀은 손흥민 이강인 견제 <- 이게 1순위일건데 둘이 같이 있으면 한쪽이 덜 견제 받는동안 기회가 생기는데 이강인만 덜렁 내놓으면 이강인이
- 11:55
- 조회 41
- 잡담
-
- 난 걍 방송국이랑 광고주들이 젤 안타까움ㅋㅋㅋ
- 11:55
- 조회 25
- 잡담
-
- 이임생은!!!!!!@ 홍명보랑 절친이야!!!!!!!!!
- 11:55
- 조회 85
- 잡담
-
- 박주호가 감독을 투표해서 뽑는게 말이 되냐고 했덬게 계속 생각남 ㅋㅋㅋㅋㅋㅋ
- 11:55
- 조회 70
- 잡담
-
- 놀랍게도 벤투가 정몽규랑 홍의 업적임
- 11:55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