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어떻게함 손흥민을 ㅓㄶ어야지 십ㄹㄹㄹㄹㄹㄹ발
잡담 아니 그냥 생각이란걸 하는 인간이면 상대팀은 손흥민 이강인 견제 <- 이게 1순위일건데 둘이 같이 있으면 한쪽이 덜 견제 받는동안 기회가 생기는데 이강인만 덜렁 내놓으면 이강인이
7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뭘 어떻게함 손흥민을 ㅓㄶ어야지 십ㄹㄹㄹㄹㄹㄹ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