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가니까 더 빡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그냥 생각이란걸 하는 인간이면 상대팀은 손흥민 이강인 견제 <- 이게 1순위일건데 둘이 같이 있으면 한쪽이 덜 견제 받는동안 기회가 생기는데 이강인만 덜렁 내놓으면 이강인이
- 11:55
- 조회 0
- 잡담
-
- 난 걍 방송국이랑 광고주들이 젤 안타까움ㅋㅋㅋ
- 11:55
- 조회 1
- 잡담
-
- 이임생은!!!!!!@ 홍명보랑 절친이야!!!!!!!!!
- 11:55
- 조회 8
- 잡담
-
- 박주호가 감독을 투표해서 뽑는게 말이 되냐고 했덬게 계속 생각남 ㅋㅋㅋㅋㅋㅋ
- 11:55
- 조회 12
- 잡담
-
- 놀랍게도 벤투가 정몽규랑 홍의 업적임
- 11:55
- 조회 10
- 잡담
-
- 궁금한거있는데 야구가 최근에 유망주풀 나쁘지않은것같은데
- 11:55
- 조회 12
- 잡담
-
- 농담으로라도 계란 던진다는 얘기는 안 했으면 좋겠음
- 11:54
- 조회 20
- 잡담
-
- 이게 손흥민 마지막 월컵일까..?
- 11:54
- 조회 47
- 잡담
-
- 이임생은 근데 뭐하던 사람이야?
- 11:54
- 조회 90
- 잡담
-
- 한국 유소년쪽은 유망해ㅇㅇ
- 11:54
- 조회 124
- 잡담
-
- 지난주에 식당 갔는데 메뉴가 시키면 나오는데 좀 오래걸려서 미리 전화해서 도착시간 맞춰놓고 셋팅 부탁하고 갔거든
- 11:54
- 조회 32
- 잡담
-
- 진지하게 홍 공항에서 계란 맞을 것 같다 vs 안 맞는다
- 11:54
- 조회 55
- 잡담
-
- 하도 손흥민 정병이 판을 치니까 말을 안한거지 냉정하게 해외에서 우리나라 축구=손흥민임
- 11:54
- 조회 32
- 잡담
-
- 박주호가 폭로했을때 다 갈아엎었어야 함
- 11:54
- 조회 109
- 잡담
-
- 비엔나 활용 점심 골라줄 덬 1. 구워서 흰밥이랑 먹기 2. 떡볶이 만들어서 토핑으로 먹기
- 11:54
- 조회 16
- 잡담
-
- 진짜 이번 월드컵 홍명보 명예회복 프로젝트였는데
- 11:54
- 조회 50
- 잡담
-
- 경질 얘기 왜 안나오냐
- 11:54
- 조회 7
- 잡담
-
- 몽규는 데려와도 어떻게 클린스만을 여기서부터 ㅈ망의 시발점임
- 11:54
- 조회 14
- 잡담
-
- 경우의 수 때문에 월드컵 더 봤으니까 느꼈겠지만 축구 파급력이 너무 큼
- 11:54
- 조회 30
- 잡담
-
- 제일 불쌍한건 10시에 저딴경기 챙겨본 국민들이지
- 11:54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