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가 감독을 투표해서 뽑는게 말이 되냐고 했덬게 계속 생각남 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245
ㅅㅂ 반장선거해?
박주호는 어떤감독이 이래서 지금 우리팀에 적절하고 이런 발표했는데도 제시마치가 누군데? 햇던 놈들이 ㅋㅋㅋㅋ
거기다 대놓고 투표한놈들 다 축협 나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