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게 있어야 뭘 팔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팬싸에선 보통 무슨 얘기함?
- 11:58
- 조회 2
- 잡담
-
- 정몽규가 클린스만 데려온건 재앙이긴 했는데 심적으로 이해 안되는건 아님
- 11:58
- 조회 1
- 잡담
-
- 이임생 이영표 뺨 때리는거 놀랐음
- 11:58
- 조회 12
- 잡담
-
- 해외 시민구단은 거지구단 많지않나
- 11:58
- 조회 5
- 잡담
-
- 계란 비싸기도 하고 옛날 홍명보호 월드컵 실패했을 때도 엿 던졌어서 엿 던지는 게 나을듯
- 11:58
- 조회 13
- 잡담
-
- 벤투 : 재계약 하고싶은데 4년 보장 ㅈㅂ / 축협 : 음.. 재계약하는데 아컵 성과보고 1+3로 ㄱㄱ
- 11:58
- 조회 28
- 잡담
-
- 솔직히말하면 그냥 축구유튜버같은 사람들 한명 감독시켰어도
- 11:58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뭐하러 열심히 하겠냐
- 11:58
- 조회 12
- 잡담
-
- 저기서 실제로 엿던지고 계란던지는거 할아버지들밖에 없다 아님?
- 11:58
- 조회 12
- 잡담
-
- 아르헨경기보려고 치지직 켰는데 2차이벤트 준비한느낌
- 11:58
- 조회 20
- 잡담
-
- 전 회사 대표가 팀장 싫어해서 괴롭혔는데 딱 홍같음
- 11:58
- 조회 12
- 잡담
-
- 이건 오로지 홍명보여서 32강 못간거임ㅋㅋㅋ
- 11:58
- 조회 48
- 잡담
-
- 솔직히 선수들도 마지막경기는 회피축구 한거 맞아서
- 11:58
- 조회 40
- 잡담
-
- 우리나라 세금으로 연봉받는 사람중에 연봉 1위가 누군지 알아?
- 11:58
- 조회 37
- 잡담
-
- 허구연은 간혹 ? 할때도 있지만 이 아저씬.....야구에 진심임
- 11:58
- 조회 14
- 잡담
-
- 박문성은 그 때 안 나서던 사람들을 비판하고 싶지 않대 자긴 다른 일도 있어서 먹고 살게 있지만 생업이 없다고
- 11:58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축구는 못할때마다 세금 얘기가 안 나올 수가 없는듯
- 11:57
- 조회 148
- 잡담
-
- 축구 시민구단 선수들 연봉 ㄹㅇ 세금이야??
- 11:57
- 조회 76
- 잡담
-
- 공항에서 사탕던진게 엿이었음?
- 11:57
- 조회 64
- 잡담
-
- ㅁㅊ 보넥도 이한 개존예 얼굴 뭐임
- 11:57
- 조회 37
- 잡담